내가 가려고 찾아 본 방콕 마사지 6곳 가격

내가 가려고 찾아 본 방콕 마사지 6곳 가격

내가 가려고 찾아 본 방콕 마사지 6곳 가격

Blog Article


시그니처의 경우 얼티메이트 리스토러티브 저니 75만원, 헤리티지 진생 저니 45만원, 타임리스 레드 파인 저니 38만원, 인텐스 진생 저니 30만원. 바디의 경우 딥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35만원, 밸런스 터치 17~23만원, 릴리프 터치 17~23만원, 아시안 위즈덤 터치 17~23만원 등.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시설과 실력이 검증된 최고의 마사지샵 10곳을 선정하여 위치, 가격, 프로그램, 공항 픽업 여부, 후기를 총정리해보았다. 시설도 고급스럽고 시원해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수 있어요. 청주 더시암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로를 풀고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선 타이는 1시간 동안 진행되며, 30,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전선 타이는 45,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신 아로마 마사지 역시 1시간과 1시간 30분의 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각각 40,000원과 60,000원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60분의 아로마테라피는 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90분의 아로마테라피는 7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테라피는 향기로 피로를 풀어주고 휴식을 취하게 해줍니다. 타이 테라피는 60분 또는 90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40,000원과 60,000원입니다. 타이 테라피는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이완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빛깔난다는 독일식 발관리 전문점입니다. 주소는 경인로 372 아인애비뉴상가 2층 2159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숙소에서 해당 마사지 샵까지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는데, 뭔 바람이 들었었는지 15분 거리를 걸어갔었다. 골목 내에 있기 때문에 해가 어둑해질 때 쯤 가니 조금 무서웠다. 개인적으로는 마사지 마치고 나갈 때, 거리에 오토바이나 차는 많이 다녔지만 걸어다니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너무 무서웠다. 처음에 An Spa를 찾아 들어갈 때는 주변에 현지인들이 거주하는 주택 밖에 없어서 구글맵이 잘못 안내해준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다행히 구글맵이 안내해주는대로 들어가보니 마사지 샵이 나왔다.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당시 가격도 한화로 약 12만 원가량으로 6시간짜리 프로그램 치고는 매우 저렴했던 것 같습니다. 그때의 좋았던 경험으로 22년도에도 다시 방문을 하여 약 3시간가량의 스크럽+ 오일 마사지의 시술을 받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디오라"와 비슷한 편이고 시설이나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비슷합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다한 스파 다낭점(Dahan Danang Spa)은 다낭의 푸라마 리조트, 프리미어 빌리지, 풀만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Dahanspa입니다.


실롬 지역과 스쿰빗 지역 두 곳에 지점이 있고, 두 지점 모두 아무 만족스러워서 자신 있게 추천해드리는 스파예요. (주)커넥트웨이브는 가격비교 정보 중개자로서 상품 판매와는 직접 관련이 없습니다. 쇼핑몰로 이동 후 상품의 주문, 배송, 환불의 책임은 해당 쇼핑몰에 있습니다. 신라의 왕과 왕비, 그리고 귀족들의 무덤이 모여 있는 대릉원은 황리단길과도 가까워서 경주 여행 왔을 때 들르기 좋은 곳이에요. 특히 벚꽃 시즌에는 돌담길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이곳에서 대릉원 돌담길 벚꽃축제가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축제는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축제의 공식 SNS 계정(@gj_cherryblossoms)을 참고해 보세요.


(진심을) 다한 스파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는 진정성 있는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다한 스파. 구글맵 별점 4.9에 빛나는 한국인 만족도 최고의 마사지샵이다. 한국어 소통이 가능한 스탭이 많고 강한 압력을 선호하는 한국인들 취향에 맞춰 세심하게 조절되는 마사지로 유명하다. 특히 2인 이상 예약시 다낭 시내에서 마사지샵까지 무료로 왕복 픽업/드롭 오프가 제공되어 편하게 오갈 수 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더타이테라피는 석바위로 99번지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업체는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방문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인도의 전통의학 아유르베다에 기반한 치유 시스템이다. 지압과 요가 자세를 통해 몸의 에너지선을 재정렬한다. 마사지는 보통 발부터 시작하여 상체 방향으로 진행되는데 몸 전체에 있는 지압점을 리듬에 따라 누르게 된다. 또한 다양한 스트레칭과 물 흐르는 듯한 동작을 통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데도 도움을 준다.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일정이 짜여 있다면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 출발 전 예약을 하고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이 받은 남편은 체격이 좀 있는 마사지사가 해주셔서 그런지 시원하게 잘 받았다고 합니다. 저는 수영장에서 심하게 타서 썬번이 있었는데도 아로마는 익숙지 않아서 건식을 받았거든요. 그래서 썬번 있는 곳을 마사지할 때 조금 따끔했어요. 저희는 로컬 느낌이면서 가성비 좋은 곳으로 라라스파를 선택했어요. 우붓 트레디셔널 스파 또한 미리 여행 전 예약하려 했었던 곳인데 여행 일정 중에 시간이 안 맞아 방문하지 못했습니다.


아프리카를 신혼여행지로 택한 이유는 사실 별게 없었다. 남들이 많이 가는 곳은 그냥 피하고 싶었고, 광활한 자연이 있는 비교적 미지의 세계인 곳이 끌렸다. 남편의 주장처럼 피곤한 결혼 준비가 끝났으니, 휴양지인 몰디브를 가는 게 맞는 건가 나도 좀 헷갈렸다. 하지만 노랑풍선 아프리카 여행 패키지를 발견하고 정말 괜찮은 기회라는 확신이 들었다. 팔각 정자와 연못 주위 벚나무와 단풍나무가 심어져 있어 매력적인 풍경을 자아내는 보문정은 CNN에서 한국의 비경으로 소개되기도 했죠. 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마사지 방식, 스파 패키지를 제공하는데 페이셜도 궁금하지만, 이왕이면 바디가 낫겠지? 태국 마사지와는 다르게 오일과 지압을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2층 2인실에 소지품을 보관, 가운입고 바로 베드에 누웠다. 사진이 없는 이유는 너무 더워 지쳤기 때문입니다... 기억하기론 샤워실(샴푸, 바디워시 구비)+화장실이 갖춰진 2인룸이었고, 커튼이 쳐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음! 간단한 족욕(이라기엔 발씻기 정도?) 이후 바로 누워서 마사지 시작.

https://www.chobam.biz 조밤 조선의밤 사이트 https://www.chobam.biz 조밤 주소

Report this page